source

컴파일 경고: 아키텍처 i386의 파일을 처리하는 규칙이 없습니다.

lovecheck 2023. 4. 12. 22:29
반응형

컴파일 경고: 아키텍처 i386의 파일을 처리하는 규칙이 없습니다.

이 경고를 해결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WARN] 경고: 아키텍처 i386의 sourcecode.objj.h 유형의 파일 '$(PROJECT_DIR)/MyApp/MessageCell.h'를 처리하는 규칙이 없습니다.

프로젝트를 클릭하여 이 파일이 빌드 단계 탭에 없는지 확인합니다.일반적으로 헤더 파일은 여기에 남아 있지 않습니다.깨끗이 닦았다가 다시 지으면 효과가 있을 거예요!

이 경고를 제거하기 위한 Xcode 4.x 그래픽 가이드:

http://joytek.blogspot.tw/2011/09/xcode-4-warning-no-rule-to-process-file.html

이 문제는, 다음의 순서에 따라서 간단하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일부..md,.mdown .h파일은 컴파일 소스에 포함됩니다.
순서 1) 프로젝트 내비게이터 선택
스텝 2) 프로젝트 선택
스텝 3) 타겟 선택 스텝
4단계) 빌드 단계 선택 단계
5단계) 컴파일러가 처리하지 않는 파일을 컴파일 소스에서 번들리소스로 이동합니다.

체크해 주세요

만약 당신이 당신의 고치로부터 이 경고를 받는다면 당신은 그것을 확실히 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s.source_files에서 올바르게 설정되어 있다..podspec.

예를 들어, 원래 이 행이 있는 모든 파일을 파일에 포함시켰습니다..podspec

s.source_files = "MyUIElements/**/*"

팟에 있는 폰트 파일 몇 개 때문에 컴파일 경고를 받았어요.에 표시되는 파일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BuildPhases->CompileSources다음과 같은 포드 소비량:

s.source_files = "MyUIElements/**/*.swift", "MyUIElements/**/*.h"

내 문제는 헤더 파일이 아니었다. 왜냐하면Target>Build Phases>Compile Resources없었다.h files우선은요.시스템에서 다른 파일에 대해 불만을 제기하고 있었다.기본적으로 시스템이 불만을 제기하는 파일을 삭제하라는 링크를 클릭했지만 대신 cntrl+드래그를 했습니다.Copy Bundle Resources.

파일을 검색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오른쪽 상단 구석에 있는 필터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여기에 이미지 설명 입력

다음은 링크로부터의 길 안내입니다.

여기에 이미지 설명 입력

언급URL :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6509600/compilation-warning-no-rule-to-process-file-for-architecture-i38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