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rc++을 위한 단순한 2D 교차 플랫폼 그래픽 라이브러리?
제목과 마찬가지로, 저는 크로스 플랫폼이고 기본처럼 간단한 기능을 제공하는 2D 그래픽 라이브러리가 필요합니다. 기본적으로 특정 색상의 픽셀만 칠하면 됩니다. 하드웨어 가속이나 어떤 종류의 3D 지원도 필요하지 않습니다.몇 개 찾았지만, 교차 플랫폼은 아닙니다.
나에게 해결책을 아는 사람?
SDL은 어떻습니까?
요구사항에 비해 다소 복잡할 수도 있지만, 크로스 플랫폼임은 분명합니다.
왜 아무도 OpenGL을 제안하지 않는지 궁금한 점이 있습니까?2d에 사용하는 것은 매우 간단합니다.OP는 픽셀에만 색을 칠하려고 합니다.glBegin/glColor/glVertex/glEnd보다 간단하지 않습니다.
[특별한 순서는 없습니다.]하지만 다른 요구 사항이 있으면 알려주시기 바랍니다.BTW: 저는 단순히 구글 쿼리 결과를 여기에 게시하는 것이 아닙니다. 저는 이 모든 것을 사용했습니다. (그리고 SDL은 제 첫 몇 개의 게임을 SDL로 작성했습니다. :) 그리고 저는 일련의 요구 사항이 없다면 나열된 것 중에서 선택하는 것이 매우 어렵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중량:
- GTK
- QT
- Wx위젯
경량:
- FLTK
- 폭스
- Tk
- 루아 IUP
- 얼티밋++
- dlib
GUI 위젯이 없는 도면 프레임워크:
- SDL
- 카이로
http://en.wikipedia.org/wiki/Allegro_library
제가 우연히 발견한 한 가지 깔끔한 엔진은 엔젤 엔진입니다.프로젝트 사이트의 정보:
- 교차 플랫폼 기능(Windows 및 Mac)
- 액터(색상, 모양, 반응, 속성 등을 가진 게임 객체)
- 투명도가 있는 텍스처링
- "애니메이션"(정의된 간격으로 텍스처 스왑)
- 강체물리학
- 영리한 프로그래머는 그것으로 연체 물리학을 할 수 있습니다.
- 소리
- 여러 글꼴을 사용한 텍스트 렌더링
- 입자 시스템
- 일부 기본 AI(상태 기계 및 경로 찾기)
- 구성 파일 처리
- 로깅
- 마우스, 키보드 또는 Xbox 360 컨트롤러에서 입력
- 구성 파일의 입력 바인딩
- 파이썬 스크립팅
- 게임 내 콘솔
저를 포함한 일부 사용자들은 리눅스로 성공적으로 컴파일했습니다.
저는 DISLIN을 추천합니다.크로스 플랫폼이며, 다양한 언어를 지원하며, 매우 직관적인 루틴 명명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그리고 PLPLOT, 크로스 플랫폼, 다국어에 대해서는 아무도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사용할 수 있는 피카소 그래픽 라이브러리: 크로스 플랫폼
https://code.google.com/p/picasso-graphic/
를 위한 교차 플랫폼 2D 그래픽 라이브러리.Net is The Little Vector Library 예를 들어 Unity 3D(권장) 또는 Xamarin과 함께 사용하여 다양한 플랫폼에서 2D 그래픽을 만들 수 있습니다.
언급URL :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671395/a-simple-2d-cross-platform-graphics-library-for-c-or-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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