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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이썬을 사용하여 네이티브 아이폰 앱을 작성할 수 있습니까?

lovecheck 2023. 9. 4. 20: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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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이썬을 사용하여 네이티브 아이폰 앱을 작성할 수 있습니까?

PyObjC를 사용하여 Python을 사용하여 OS X용 코코아 애플리케이션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Python을 사용하여 네이티브 아이폰 앱을 작성할 수 있습니까?

Jay Freeman(saurik)의 훌륭한 작품 덕분에 아이폰에서도 PyObjC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Python의 iPhone 응용 프로그램을 참조하십시오.

이를 위해서는 현재로서는 감옥에서 고장난 아이폰이 필요합니다.

현재 아이폰 SDK에 액세스할 수 있는 언어는 C/C++, Objective C 및 Swift뿐입니다.

미래에 이것이 바뀌지 않을 수 있는 기술적인 이유는 없지만 단기적으로 이런 일이 일어난다고 해서 당신의 숨을 죽이고 싶지는 않습니다.

그렇긴 하지만, 오브젝티브-C와 스위프트는 그다지 무섭지 않습니다...

2016년 편집

NativeScript 프레임워크가 포함된 Javascript를 지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이제 개발자들이 할 수 있는 일인 것 같습니다. iOS 개발자 계약은 어제 변경되었으며 응용 프로그램에 파이썬 인터프리터를 포함하는 것이 합법적인 방식으로 수정된 것으로 보입니다.

섹션 3.3.2 — 통역사

이전:

3.3.2 애플리케이션은 플러그인 아키텍처를 사용하거나 다른 프레임워크, 다른 API 또는 기타 API를 호출하는 것을 포함하여 어떠한 방법으로도 다른 실행 코드를 설치하거나 실행할 수 없습니다.Apple이 서면으로 별도의 승인을 하지 않는 한, Apple의 Documented API 및 내장 인터프리터에 의해 해석 및 실행되는 코드를 제외하고 응용 프로그램에서 해석된 코드를 다운로드하거나 사용할 수 없습니다.앞서 언급한 내용에도 불구하고, Apple의 사전 서면 동의 하에, 애플리케이션은 애플리케이션의 의도되고 광고된 목적과 일치하는 사소한 기능이나 기능을 제공하기 위한 것일 경우, 제한된 방법으로 내장된 해석 코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새로 만들기:

3.3.2 응용 프로그램은 실행 코드를 다운로드하거나 설치할 수 없습니다.해석 코드는 모든 스크립트, 코드 및 해석기가 응용 프로그램에 패키지되어 있고 다운로드되지 않은 경우에만 응용 프로그램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앞에서 언급한 유일한 예외는 Apple의 내장 WebKit 프레임워크에서 다운로드하여 실행하는 스크립트와 코드입니다.

네, 가능합니다.코드를 tinypy(Python 제한)로 작성한 다음 tinypy를 사용하여 C++로 변환하고 마지막으로 XCode로 컴파일하여 네이티브 아이폰 앱으로 만듭니다.Phil Hassey는 이 접근법을 사용하여 Elephants!라는 게임을 출판했습니다.자세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http://www.philhassey.com/blog/2009/12/23/elephants-is-free-on-the-app-store/

네, 요즘에는 파이썬에서 iOS용 앱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체크아웃할 수 있는 두 가지 프레임워크가 있습니다.키비파이몹.

질문에 대한 답변도 고려해 주십시오. 이 질문보다 최신 정보이기 때문입니다.

iOS 개발자 계약의 업데이트는 개발자 지침을 충족하는 한 원하는 것을 사용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개발자들이 iOS 개발에 사용할 수 있는 것을 제한했던 섹션 3.3.1은 완전히 제거되었습니다.

출처: http://daringfireball.net/2010/09/app_store_guidelines

Pythonista에는 독립 실행형 iOS 앱을 빌드하는 Xcode 프로젝트로 Python 스크립트를 내보낼 수 있는 Export to Xcode 기능이 있습니다.

https://github.com/ColdGrub1384/Pyto 도 알아볼 가치가 있습니다.

iPhone SDK 계약은 스크립팅 언어(WebView의 Javascript 외부)를 실행할 수 있는지 여부에 대해서도 다소 모호합니다.실행하는 스크립트가 네트워크에서 다운로드되지 않는 한 괜찮다는 것입니다(따라서 사전 설치된 스크립트와 사용자가 편집한 스크립트는 문제가 없는 것 같습니다).

IANAL 등

BeWare는 기본 iOS 및 Android 앱을 만드는 오픈 소스 프레임워크입니다.

2019 업데이트:

Python-iOS 개발은 상대적으로 미숙하고 Apple이 지원하는 개발 언어로 달성할 수 있는 네이티브 UI 및 기능을 사용하는 것을 (afak) 방지할 가능성이 높지만, Apple은 이제 네이티브 Swift/Obj-C 앱에 파이썬 인터프리터를 포함하는 것을 허용하는 것 같습니다.

이 기능은 네이티브 Swift/Obj-C 코드에서 직접 Python 라이브러리를 가져오고 Python 스크립트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우리 회사는 실제로 인프라(원래 파이썬으로 작성됨)를 네이티브 iOS 애플리케이션으로 포장하고 있습니다!이는 매우 잘 작동하며 클라이언트-서버 모델을 통해 부품 간의 통신을 쉽게 달성할 수 있습니다.

iOS 앱 https://github.com/beeware/Python-Apple-support/tree/3.6 에서 파이썬 스크립트를 실행하고 싶다면 쿠키커터 템플릿이 있는 Beware의 멋진 라이브러리가 있습니다.

기술적으로 해석된 코드가 다운로드되지 않는 한(자바스크립트 제외) 앱은 승인될 수 있습니다.Rhomobiles "Rhodes" 프레임워크는 가벼운 버전의 Rails인 모바일 루비와 앱 스토어를 통해 배포할 수 있는 앱을 번들링하여 바로 이를 수행합니다.인터프리터와 해석된 코드가 모두 최종 응용 프로그램에 패키지되어 있기 때문에 Apple은 이를 불쾌하게 여기지 않습니다.

http://rhomobile.com/products/rhodes/

최신 애플 보도 자료 이후에도 로즈 앱(모바일 루비)은 앱 스토어에서 여전히 사용할 수 있습니다.저는 작은 Py 또는 pyObjC가 자발적인 개발자 커뮤니티가 있다면 장소를 찾지 못할 것이라는 것을 믿기 어렵습니다.

PyObjC를 사용하면 감옥에서 고장난 전화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앱스토어에 넣고 싶다면 "코드를 해석"하기 때문에 허용하지 않을 것입니다.하지만 Shed Skin을 사용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만, 저는 이런 짓을 하는 사람이 있다는 것을 알지 못합니다.하지만 동적 타이핑을 잃고 ObjC를 사용하는 것이 더 나을 수도 있기 때문에 이렇게 할 좋은 이유가 없습니다.

프레임과 호환성 측면에서 반(半)상당한 지원을 받는 아이폰 개발을 위한 유일한 "외부" 언어는 C#/인 MonoTouch입니다.아이폰에서 개발하기 위한 NET 환경.

이전에는 불가능했던 것 같은데 최근에 PyMob에 대해 들었는데, 앱이 파이썬으로 작성되어 있고 최종 출력물이 다양한 플랫폼(iOS용 Obj-C, 안드로이드용 Java 등)의 네이티브 소스 코드이기 때문에 흥미로워 보입니다.이것은 확실히 꽤 독특합니다. 웹 페이지에서 더 자세히 설명합니다.

아직 시도해보지는 않았지만, 곧 볼 것입니다.

언급URL :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43315/can-i-write-native-iphone-apps-using-pyth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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